이플로우의 LEV ECU

SDV (Software Defined Vehicle)

LEV Software Solution

Embedded development of ECU

  • Based on STM32F4 Micro Controller
  • VDltage : 6-6OV
  • RTOS
  • Networking based on J1939
  • Motor control algorithm : FOC
  • Support for field weakening with configurable
  • Weakening current
  • Support hall sensor, sincos encoder

LeV ECU

1. 마이크로 모빌리티 파워트레인 + 플랫폼 

  •   고출력 축 방향 자속형(AFPM)모터 자체 개발 및 24년 3월 양산 개시 
  •   기존 구동 모터(5.0kW/Kg) 대비 획기적으로 높은 출력 토크(15kW/kg)
  •   무게:1/3↓, 크기:1/3↓, Torque:150%↑, In-Wheel 방식 3륜 / 4륜 적용

2. 고효율 감속기 일체형 파워 드라이버

  • 특허 등록 완료

3. SDV(Software Define Vihecle) 모듈 

  • 마이크로 모빌리티 전용 ECU + STM32F34 마이크로 컨트롤러
  • FOC 모터 컨트롤러 알고리즘 : STM3234F4 기반 Sensorless 컨트롤러 시스템
  • CAN 통신 적용 컨트롤, AI-BMS 적용 파워 상태 및 수명 모니터링 

4. 연료전지(수퍼캐패시터 적용 하이브리드 파워) 적용 모빌리티

  • 순간 파워 향상 수요 및 회생 재생 파워 모빌리티 적용  

AFPM 모터를 사용한 LeV ECU

기존 독일(BOSCH/BROSE), 일본(SHIMANO) 그리고 중국(BAFANG)이 점유해오던 Radial 방식의 모터 시장을 

최근 다임러YASA(BENCH)가 출시한 고출력 AFPM모터가 주도하며 새로운 경쟁구도가 생겼습니다.

이에 국산 AFPM모터 + (고품질)연료전지 혁신제품 출시로 경쟁우위를 함께 리드하여 글로벌시장을 주도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됩니다.

 ① 자체 모빌리티(End Product) 제조 판매 – B2B, B2B2C

 ② SDV 기반의 ECU(파워트레인+연료전지+컨트롤러) 장착 플랫폼 판매 - B2B

 ③ 파워트레인 기술 고도화 - 수소연료전지 오토바이 및 소형모빌리티용 플랫폼 

   모듈별 조합판매 – B2B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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